솔루션닉스, Rexcan CS2+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!

   솔루션닉스 신제품 Rexcan CS2+

   솔루션닉스 신제품 Rexcan CS2+

㈜메디트의 산업용 3D 스캐너 판매 브랜드인 솔루션닉스가 ‘SIMTOS’ 전시회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 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.

솔루션닉스(www.solutionix.co.kr)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Rexcan CS2+는 지난 2012년 ‘3D 스캐너의 자동화’를 테마로 개발 된 Rexcan CS+의 후속 제품으로,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하여 해외 시장 관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.

해외 시장에서는 작년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하여 현재 미국, 독일, 중국 등 10여개 국가에 공급을 완료하는 등 활발한 영업 활동을 진행 중이며, 이번 SIMTOS 전시회를 시작으로 하여 국내 시장에 본격적인 영업 활동을 전개 할 예정이다.

한편, Rexcan CS2+는 Blue Led를 기반으로 하는 광학 방식의 3D 스캐너로서, 10cm 이하의 소형물체부터 최대 50cm의 대형 파트까지 측정이 가능하다. 또한 기존의 3D 스캐너와 달리 최고급의 CCD 카메라를 사용하여 스캔 데이터의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. 또한 초보자도 쉽게 3D 스캔 작업을 할 수 있도록 3축 턴테이블 (TA-300+)을 적용하여 자동 스캔 기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. TA-300+는 최대 180도 회전이 가능한 2개의 로테이션 축과 45도 움직임을 지원하는 1개의 스윙 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최대 10kg의 제품까지 올려 놓고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.  

솔루션닉스는 RexcanCS2+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1일까지 전시회 무료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,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. 

솔루션닉스 관계자는 “15년간 산업용 3D 스캐너 시장에서 다져진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요구하는 자동화 스캐너를 개발하였으며, 보다 다양한 분야에 3D 솔루션이 적용될 수 있도록 기능 개선 및 제품 안정화에 힘쓰고 있다.”고 밝혔다.